김진엽 선교사님 기도 제목 > 선교지소식

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열기

선교지소식 HOME

김진엽 선교사님 기도 제목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선교위원회 댓글 0건 조회 36회 작성일 21-03-15 10:54

본문

  2021년 3월 기도편지

고전 1장 21절
하나님께서 전도의 미련한 것으로 믿는 자들을 구원하시기를 기뻐하셨도다.
안녕하세요. 3월의 봄이 왔습니다. 2기사역을 하면서 다섯번째의 봄을 맞이합니다.  이민국에 가서  비자신청을 했습니다. 감사 하게도 큰 어려움 없이 4월 7일날 1년 거주증과 비자를 받게 되었습니다. 코로나 상황이지만 지난 주에는 12명의 학생들 마리아(만15세),다비드(12세), 사라(8세) 수아(14세) 수진(11세) 안토니아(10세) 알렉시아(10세), 파트릭(8세, 다니(7세) 글로리아(5세),그레이스(3세), 엘리세이(2세)
교회에 와서 주일학교 예배를 드렸습니다. 그리고 지난 겨울 동안 땔깜을 네 차례 지원해 주고 필요한 물품(아기 기저귀 쌀, 식용유, 밀가루 등)을 지원했던 일들을 통해 엘리사베타 와 그의 딸 마리아를 전도했습니다. 처음엔 기도를 가르치고 그리고  성경을 전달 했습니다. 코로나 상황이 좋아지면 꼭 교회에 나오겠다고 했습니다.마음에 주님을 영접하고 그 가정을 계속해서 관심을 가지고 그 곳에서 예배를 드릴 예정입니다.
아내 서경아 선교사는 주일 예배 반주와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피아노를 가르칩니다. 이 교육 선교를 통해 복음의 통로가 되고 있습니다. 안타까운 점은 주일날 주일학교는 전자 오르간 하나 없이  찬양을 드리고 있습니다. 저희 교회에는 반주자가 없습니다. 그래서 주일학교 교사인 안드레아 자매가  제 딸 수아에게 반주를 부탁했습니다.  3월 25일 26일에는 루마니아 현지 지도자 4과 함께 코로나 상황속에서 루마니아 교회들이 어떻게 교회를 섬기고 있으며 소그릅 모임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려고 합니다. 서로에게 좋은 교제와 만남이 있기를 기도합니다. 

1) 1년 비자를 받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2)주일학교 어린이 예배 모임이 잘 정착될 수 있도록
3) 디모데 목사와 함께 지속적으로 새로운 가정을 전도하고 방문하며 복음의 문을 두드도록
4)어린이 피아노 교육과 주일학교 예배를 위해 전자 오르간 2대를 구입할 수 있도록.
5) 늘 깨어 기도하며 성령충만하고 성실한 사역자가
되게 하소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